본문 바로가기

게임라이프

딜리셔스★키스 플레이-폰게임-

 

딜리셔스★키스

 

 

 

딜리셔스 게임은 스마트 폰으로 플레이 가능한 휴대폰 게임입니다.

얼마 안되는 연애시뮬 중 하나지요. 욱욱 ;ㅅ;

 

하루에 한번만 플레이 하는게 좋습니다.

러브티켓을 하루에 5개씩 주는데 1화가 총 8개를 사용해서 하루만에 1화를 다 못보지만

그냥 느긋이 플레이하세요. ㅎㅎ

아쉬운건 리셋시간이 새벽 4시라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달달하고 좋아요. 굿굿.

 

초대아이디는 원래 처음시작 할 때 아이디를 입력하고

튜토리얼을 클리어하면 러브티켓을 5개 주는데요.

초대아이디를 하면 3장을 더준다고합니다!!!

서로서로 좋은거니 하실분은 절 추천해주세요!!!!

 

초대ID  :  82391812

 

 

친추는 친구찾기눌러서 원하는 친구에게 친구신청날리고, 수락하면 스타를 선물 할 수 있습니다.

간간히 대기중에 노란불이 들어오면 누군가가 나에게 친구신청했다는 것이니 확인을 해주세요.

친추를 하고 스타를 매일같이 주는게 좋아요.

도중에 미션이 있는데 공략캐릭터와의 대화 횟수랑 스타를 준 횟수를 보거든요:D

참고로 친구가 1명이라도 있는 사람을 친추하시는게 좋아요. 친구 기능을 모르시는 분도 계시는 것 같더라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