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라이프

엘크로네의 아틀리에 감상

모 카페의 오픈케이스 게시판에 올렸던 사진

기왕 찍은게 아까워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엘크로네의 아틀리에라고 아세요?

여성향 게임을 발매하는 오토메이트에서 이번에 발매한 게임입니다.

완전 여성향으로 발매 되었어요.

 

그래서인지 걱정했던 조합부분은 역시나...되게 쉬워졌더라구요.

조합 해야되는 것만 선택 가능하고...쳇

초반이라서 이럴수도 있어요...음....

공식 홈피엔 조합 아템을 사거나 채취 가능 하댔으니....

하지만 아이템 도감이 개미 눈물만큼  작잖아? 안될꺼야...............ㅇ<-<.............

기대 했지만 역시나 이대로 쭈욱 가네요 ㅇ<-<.............

 

 

그래도 아틀리에 시리즈니까 질렀지요. 전 아틀리에빠니까요 -_-*

단순 여성향 게임이면 공략 캐릭이 맘에 드는 아이가 적어서 안 질렀을 가능성 농후...ㅇㅅㅇ...<어이

 

 

그래도 거스트의 아틀리에를 들고 와서인지 에리랑 마리가 등장합니다 ; ㅁ;乃!!!!

 

 

마리다마다마리다마리다 ;ㅁ;ㅁ;ㅁ;ㅁ;ㅁ;ㅁ; !!!!!!!!!!!!!!!!!!

 

 

 

아우 보고서 얼마나 반갑던지....- ㅂ-..

멋진 자기소개에 스샷을 찰칵!!!

 

물론 우리의 대장간 아저씨 또한 빠지지 않습네다 ( ..).............

그나저나 목에서 위에까지의 고민이라니..... 아저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어 그 아저씨야 보고는 역시나 약방의 감초....빠질리가 없지....라며 그냥 끄덕였는데....

마리를 본 순간 너무 반가웠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이)

 

(사실 에리를 본 게 더 먼저지만 그땐 에리 귀여워....//ㅁ/// 라며 멍때리다가 스샷 못 찍었습니다 ㅇ<-<....)

찍었어요!!!! 아웅 에리 귀여워 //ㅁ///

사실 처음 봤을땐 오.. 왠지 동인지 느낌난다 이러고 봤어요...( ..)....<어이

 

 

 

패러렐 월드인지 아니면 어떤 이유로 요정 아가들을 볼 수 있는게 진귀해진건지 좀 아리송 하네요... 아직 초반이라 ' ㅅ'a....

거의 멸종으로까지 보더라구요.... 요정들이 안 보이기 시작해서..........

저기 있는 포폿토(요정아가)를 보고 마리가 우왕~~ 멸종된줄 알았는뎅~~ 하면서 꼬옥 껴안습네다.....( ..)..

 

아무튼 마리가 나와서 너무 반가워서 플레이 하다 말고 이렇게 글 적네요. ㅎㅎ

마리 스샷만 올렸지만 다른 애들 추가 했어요. 오홍홍.

 

플레이 하면서 역시나 조합이 너무 쉬워서 슬펐구요.

(그냥 만들어야 되는 조합이 정해져 있어서 꼭 그것만 선택 할 수 있음 그냥 재료 고르기를 없애란 말이다!!! <어이)

뭐 그것 말고는 깨알같이 재밌네요.

기대도 안 했던 캐릭터도 재밌는 성격이라 재미있긔.......

무엇보다 아틀리에 시리즈의 아가들이 나와줘서 너무 좋았어요 /ㅁ//.....

마리다마리다마리다마리다!!!!!!!!!!!!!!!!!!!!!!<어이

근데 솔직히 에리는 원작이 제일 이뻐요......흥! <그만

 

그림이 동인 게임 처럼 몇몇 캐릭터가 색감이라던가 느낌이 다른 그림체라 좀 맘에 안드는거 빼면 즐겁게 플레이 중입니다:D

그냥 아예 거스트에서 여성향으로 내줘도 좋은데 말이지요.... 전 원래 아틀리에 시리즈가 더 좋아요 ㅇ<-<.................

원래 아틀리에도 무어 연애 이벤트 있고 했는데.... 따로 엔딩이 없어서 그렇지 ( ..).............

 

아무튼 깨알같은 재미가 있는 게임입니다. 엣헴!!!

 

 

홈페이지 http://www.otomate.jp/elkrone/

댓글